March 27, 2020

코로나19가 우리가 사는 미국 전역으로 확산되면서 많은 근심과 걱정이 더해가는 때이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생각으로 평온하게 일상의 삶에 성실하시기를 바랍니다.

유다와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이방신들을 섬기며 우상숭배에 빠짐으로 예루살렘이 황폐되고 성전이 불타고 사람들은 바벨론 포로로 끌려간 후에야 그들은 성전예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고, 바벨론 그발 강가에 앉아서 울면서 율법책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삼삼오오 앉아서 하나님의 말씀을 떠올리기 시작하였고, 그 이후...

March 21, 2020

그리스도인에게는 회개의 눈물이 우리 영혼을 죄의 감염에서 지켜주듯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는 손 씻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화장실에서 볼일을 끝낸 후, 외출 후, 식사 전에 비누로 손을 씻는 습관만으로도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전염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초 동안 비누로 손을 씻으면 99%의 세균이 씻겨 나간다고 합니다. 그동안 감염된 사람들 중에는 여성보다 남성의 수가 훨씬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남성들이 여성보다 손 씻는 일에 소홀하기 때문입...

March 14, 2020

지금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신음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이 심각해지면 생명을 빼앗지만 공포와 두려움, 차별의 바이러스는 사람의 정신과 영혼을 빼앗아갑니다. 우리가 이 위기를 극복하고 온전한 치유와 회복을 이루도록 기도하십시다.

먼저 시편 91편 1-4절 말씀을 읽고 기도해 주세요.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

March 7, 2020

이양희 집사님이 모친상을 당하셔서 한국에 나가셨다가 일주일 전에 미국에 돌아오셨지만 지금 2주 동안 자가 격리하시느라고 아내 되신 조미경 집사님과 함께 예배 참석을 못하고 계심을 보면서. 지난 목요일 테네시 윌리암슨 카운티에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심각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것 같습니다.

이미 우리가 알다시피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하여 전 세계가 심하게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그 병명이 공식적으로 코로나19...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오늘 남선교회 헌신 예배를 드리면서 우리의 헌신의 모습이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인가 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마가복음 12:30)

하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 사...

헌신 (2/2)

February 3, 2018

1/1
Please reload

Recent Posts
Please reload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