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11 두아디라 교회

두아디라 교회

두아디라 교회는 사업, 사랑, 믿음, 섬김, 인내에 있어서 주님께 인정받은 교회입니다. 그러나 주님께 책망 받을 일이 있었습니다. 두아디라 교회는 에베소 교회와는 달리 진리에 바탕을 둔 신앙이 바로서지 못했습니다. 사는 목적이 돈 벌기 위한 사업이 우선이었고 섬김도 믿음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 체면과 명분을 앞세운 것으로 예수님이 말씀하신 올바른 신앙이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자칭 선지자라 하는 이세벨로 인해 믿음을 저버렸기 때문입니다. 이 이단은 많은 영혼을 노략질하고 교회의 지도급 사람들까지 예수님을 믿는 신앙을 저버리게 하고 영적인 음행과 육적인 음행도 범하게 했습니다. 하나님의 진리에 입각하여 아무리 힘들고 부담스러워도 믿음의 정절과 줏대를 지켜 살았어야 했는데 그러지를 못했습니다. 두아디라 교회는 교회를 혼란에 몰아넣고 있는 거짓 예언자들을 물리쳐야 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위기에 내몰린 것은 세상적 지식이나 물질이 없어서가 아닙니다. 영적으로 거룩하지 않고, 하나님 대신 물질을 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거룩한 교회입니다. 성령 충만한 교회여야 합니다.

이기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바, 새벽별, 곧 예수 그리스도를 소유해야 합니다. 그 길은 예수 그리스도께 속하는 길 외에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예수 그리스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길이 두아디라 교회가 살 길이었습니다. 오늘 연합교회가 살 길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내쉬빌의 교회가 살 길입니다. 온 세상의 교회가 살 길입니다.

우리 모두 악한 자의 지혜에 물들지 않고, 온전히 성령 충만하여 온 세상을 이기는 진정한 믿음을 소유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