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7, 2020

December 4, 2019

Please reload

Recent Posts

오늘 남선교회 헌신 예배를 드리면서 우리의 헌신의 모습이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인가 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마가복음 12:30)

하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 사...

헌신 (2/2)

February 3, 2018

1/1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7-1-18 우리 교단

June 30, 2018

6월 17일 주일에 월드 체인저스(World Changers, SBC Student Construction Team) 팀원들과 인솔자인 Mike Williams 형제가 우리 한어부 예배를 참석했었습니다. 언어는 통하지 않지만 진지한 예배자의 자세를 우리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주간에 교회 주차장에서 영어부 본당까지 잔디밭을 가로 지르는 보도(sidewalk)를 만들어주어서 감사했습니다.

 

월드 체인저스란 우리 남침례교 교단에서 실시하는 자랑스러운 단기선교 프로그램으로서 전국 각처에서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지정된 곳을 방문하여 사전에 잘 준비된 프로젝트를 이루어내는 일을 합니다. 사역의 내용은 주로 집을 수리하는 일인데 이런 일에 경험이 풍부한 리더들의 인솔 하에 안전하게 그러나 고된 육체노동을 합니다. 노동을 통해 참여자들은 섬김의 기쁨을 맛보며 부모님들의 고생하시는 것을 피부로 깨달으면서 깊은 고마움을 갖게 됩니다.

 

2주 전에 미주 남침례회 제 37차 한인교회 정기 총회가 텍사스 주 달라스에 위치한 세미한 교회에서 열렸는데 역대 최고로 900여명이 넘게 모였었고, 미국 총회에도 근래에 드물게 거의 1만여 대의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증거하라 가서 전하라"는 주제와 함께, 같이 예배하고 목회와  선교 현장에서 사역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함께 울고 웃으면서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내년도 미국 총회가 모이는 알라바마주 버밍햄에는 한인침례교회가 하나뿐입니다. 그래서 한인교회 총회지로 적절한지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믿음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1년에는 내쉬빌에서 총회가 열리게 됩니다. 우리가 속해 있는 남침례교 교단이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아름답게 쓰임 받는 교단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