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6-23-19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회를 다녀와서

지난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알라바마 버밍햄에서 남침례교 총회와 한인교회 총회가 동시에 열렸습니다. 덕분에 미국 침례교 총회에 참석도 하고, 한인 총회를 통해 미주에서 목회하시는 목사님들과 전 세계에 흩어져 선교 사역을 하시는 선교사님들 그리고 가족들 670여명이 모여서 서로 만나 격려하고 교제하며 또 말씀과 강의들을 통해서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금년도 총회 주제인 “모든 것 위에 복음 (Gospel Above All, 고전 15:3-4)”라는 주제에 맞게 예수 십자가 부활의 복음으로 하나 되고 은혜가 넘치는 총회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 총회가 하는 일을 아시면 좋겠습니다. 첫째, 총회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 근거한 우리의 신앙과 믿음을 수호하며 이단이나 비진리로부터 오염되는 일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둘째, 모든 회원 교회들이 협동선교를 해 나가고 있습니다. 총회에는 국내선교부와 해외선교부가 있어서 국내선교부에서는 교회를 개척하는 일을 돕고 지원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해외 선교부에서는 해외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셋째, 회원교회 목회자들을 훈련하고 돕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총회에는 목회부와 교육부가 있어서 목회자들에게 여러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 세미나를 통해서 목회를 돕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넷째, 회원교회 목회자들의 사모님들을 돕고 격려하는 일을 감당합니다. 총회에는 여선교회 사모분과위원회가 있어서 매년 사모세미나를 통하여 사모님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우리 북미주 한인침례교 총회가 주의 복음 안에서 하나 되어 성령 충만한 가운데 이런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Featured Posts
Check back soon
Once posts are published, you’ll see them here.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