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Recent Posts

오늘 남선교회 헌신 예배를 드리면서 우리의 헌신의 모습이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인가 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마가복음 12:30)

하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 사...

헌신 (2/2)

February 3, 2018

1/1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1-26-20 하나님의 뜻을 알고 선하게 쓰임 받으려면

January 25, 2020

하나님의 뜻과 생각과 길은 우리의 것과 확실히 다르고, 우리의 것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고 시인할 때 우리는 철저하게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사55:8,9).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고 선하게 쓰임 받으려면

 

1. 먼저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기적과 역사는 우리에게서 시작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에게서 시작되기에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에 말씀은 씨앗이 되어 나의 삶에 새 일을 시작하게 합니다.

 

2. 말씀을 곰곰이 묵상해야 합니다.

아무리 잘 뿌려진 씨앗도 그대로 있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땅 속으로 심겨져야 하고 적당한 수분과 온도 등 성장 조건이 충족되어져야 하는데 그런 과정이 바로 말씀 묵상의 과정입니다. 말씀을 되씹고 곱씹을 때마다 더 심오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게 됩니다.

 

3. 주변을 향해 오감의 문을 열어야 합니다.

이 말은 말씀을 묵상하고 난 후에는 반드시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라는 말입니다. 환경을 살피고, 사람을 만나게 되는 상황이나 들리는 말이나 떠오르는 생각들을 그냥 흘려 보내지 마십시오. 반드시 하나님은 그 말씀과 연관된 하나님의 뜻을 보여주십니다.

 

4. 믿고 행동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에 있어서 두 부류의 실패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하나님의 뜻을 믿지 않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믿는데 행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믿고 행하기 시작하면 문이 열리고 길이 생겨납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의 뜻을 알고 선하게 쓰임 받게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ollow U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