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21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
- pastor han
- Sep 25, 2021
- 1 min read
행복한 사람은 남을 위해 기도해 주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자기만을 위해 기도하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남의 이야기를 열심히 들어주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남의 이야기엔 귀를 닫고 자기 이야기만 하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일을 보람으로 아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일을 의무로 아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행동으로 보여 주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말로 보여주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자신에게 엄격하고 남에게 부드러운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자기에게 후하고 남에게 가혹한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마음까지 화장하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얼굴만 화장하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자신의 잘못을 곧바로 인정하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잘못했다는 말을 절대로 하지 않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누구에게나 배우려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자기는 더 이상 배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차 탈 수 있는데 걷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걸을 수 있는데 차를 타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배에 힘을 주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목에 힘을 주는 사람이다.
행복한 사람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이고,
불행한 사람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며 자기 마음대로 사는 사람이다.
Recent Posts
See All할렐루야! 주님께서 부활하셨습니다. 오늘은 부활 주일입니다. 매년 맞이하는 부활 주일로 형식적으로 맞이하는 주일이 아니라 우리의 삶 가운데 부활의 은혜가 넘쳐나기를 바랍니다. 인생의 가장 큰 두려움인 죽음을 이기신 예수님의 다시 사심을 기념하는...
이번 주간, 부활주일 전 한 주간은 예수님께서 십자가 고난을 받으신 고난주간입니다. 고난주간은 기독교인에겐 가장 성스러운 주간입니다. 종려주일에 시작하여 부활주일까지의 한주간은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 죽음, 부활, 그리고 죄와 죽음에 대한...
앞으로 4월 한 달간 윤종민 목사님과 동역을 하고, 5월 첫째 주일에 저는 은퇴 예배를 하고, 윤 목사님은 취임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4월 첫째 주일과 셋째 주일은 윤 목사님이 설교를 하시고, 둘째 주일과 넷째 주일은 제가 설교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