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지 - 코로나바이러스

 *테네시 주 주지사와 내쉬빌 시장의 reopening 계획과 그에 따른 권고 사항을 고려하여 교회에서는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주일온라인예배를 계속 유지합니다(다른 모임 없음).

 주일 11시 예배에 모든 연령대의 성도 참여 가능

 (마스크 착용, 6ft 간격 유지, 50명을 넘지 않는 선에서).

 기저 질환자는 댁에서 온라인예배 드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10월 29일 오후 4시 기준으로 테네시 주에서 확진자 수가 242,570명      을 넘어섰습니다.

​    (Davidson County는 32,679명입니다.)

                 

 2. 어린이온라인예배는 SKYPE를 통해 매 주일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예배 후 각 반 별로 온라인주일학교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예배 드리는 법

         1. Youtube 에 접속합니다. 

         2. Nashville 연합침례교회를 검색합니다.

         3. 구독이나 subscribe라고 된 것을 클릭합니다.

       4. 주일 오전 10시 55분에 시작합니다.

   *새벽예배는 화요일, 토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

 10월 넷째 주 교회소식

선교 저금통

​동전을 모아 선교사역에 후원코자 하시는 분은 본관 입구에 비치된 저금통을 가져가셔서 내년도에 가져 오시면 됩니다.

일광절약시간해제

다음 주일(11/1)부터 일광절약 시간이 해제됩니다. 한 시간 늦춰집니다. 

할렐루야 나잇 사탕 도네이션

10월 31일(토)에 있을 할렐루야 나잇을 위해 사탕을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긴급 공지 (10월 4일(주일)자 결정)

별도의 광고가 나갈 때까지 교회 모든 예배와 모임을 하지 않습니다. 주일 11시예배의 경우 모든 연령의 성도에게 개방합니다(온라인예배 현행처럼 유지하면서; 50명을 넘지 않는 선에서). 다만 마스크를 착용하고 6ft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기저질환자는 댁에서 예배 드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태입 선교사님을 위한 기도

​최근 있었던 심장 진단 결과 지난 해보다 더 안 좋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장이 잘 치료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영옥 선교사님 귀국

안영옥 선교사님께서 멕시코 현지 사역을 위해 9월 13일(주일) 오전에 출국하셨다가 10월 12일(월)에 일시 귀국하셨습니다. 

각부서 연간계획과 예산안

2021년도 부서계획안과 예산안을 9월 20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62

Please reload

이번 주 메시지

성도님께 10-29-20

히스기야가 병들어 죽게 되었을 때 자신의 얼굴을 벽으로 향하고 오로지 하나님만을 찾았습니다. 우리도 그렇게 하나님께 시선을 고정하여 기도할 때 히스기야 왕에게 하셨듯 하나님께서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든 우리에게 징표도 주시고, 실질적인 도우심과 문제의 해결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이번 주일 설교 제목은 ‘인생의 위기를 만나면’ (왕하 20:1-3)입니다. 폐회찬송은 540(219)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입니다.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오전 11시 유튜브 방송(‘Nashville연합침례교회’로 검색)으로 예배드립니다. 샬롬!

이행보 목사 드림

 

추신 : 11월 8일 설교 제목은 ‘하나님을 감동시킨 자’ (사무엘하 7:7-9)입니다. 폐회찬송은 595(372) “나 맡은 본분은”입니다.

목회서신 10-29-20

 

요즘 코로나 백신(Vaccine) 개발이 한창입니다. 백신이란 병을 예방하는 항체입니다. 몸에 항체를 만들기 위해 일부러 몸 안에 균을 투여합니다. 처음에는 균이 들어가기에 몸이 뻐근하고 아픕니다. 그러나 며칠의 시간이 지나면 몸에 항체(면역체)가 생기게 되어, 나중에 진짜 강한 병원균이 침입해도 이겨냄으로 건강을 지키고 생명을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백신이 우리의 몸 안에 들어가듯 하나님의 말씀이 내 몸과 마음에 들어 있을 때 우리는 그 어떠한 대적으로부터 몸과 마음과 영혼을 지키며 이겨나가게 됩니다. 이에 시편 기자는 ‘나를 살게 하심이니이다’(시편119:93)라고 고백하였던 것입니다. 링컨의 “하나님의 인류 창조 이래 최대의 선물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다”라는 고백이나 토마스 제퍼슨의 “성경이 없었으면 인류는 이미 멸망하였을 것이다”라는 고백처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최고의 선물이자 생명입니다. 요한계시록 일곱 교회에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공통적으로 외쳤던 것은 거기에 생명이 있고, 구원이 있고, 치유와 회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치유제와 백신이 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말씀을 읽고, 듣고, 묵상하며, 말씀을 살아감으로 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며 승리의 삶을 살아가길 바랍니다. “[89] 여호와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하늘에 굳게 섰사오며 [90] 주의 성실하심은 대대에 이르나이다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므로 땅이 항상 있사오니”(시편119:89-90)

2019 멕시코선교 4

Go to link